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라이언, UN 불화 폭로 “최정원 김정훈, 방송국 올 때도 다른 차 타”
[헤럴드생생뉴스]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UN 최정원과 김정훈의 불화설을 폭로해 화제다.

19일 방송된 Mnet ‘음담패설’에는 ‘데뷔 15년차 플라이투더스카이, 둘 중 리더는 누구인가’라는 주제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와 브라이언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UN의 재결합에 대한 질문에 브라이언은 “그 분들은 절대 안 나올 것 같다. 둘이 사이가 되게 안 좋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브라이언은 “티가 났다. 두 분은 방송국 올 때도 차를 각각 타고 와서 주차장 반대편에 주차했다”며 “한 번은 멤버 한 명에게 ‘다른 멤버는?’이라고 물었는데 ‘몰라’라고 답하더라”고 폭로했다.

이 프로그램의 패널이자 함께 활동했던 god의 김태우 역시 “그건 많은 분들이 알고 있다”고 거들어 최정원과 김정훈의 불화설을 확인시켰다.

최정원 김정훈 불화에 대해 누리꾼들은 “최정원 김정훈 불화, 난 지금 처음알았네”, “최정원 김정훈 불화, UN 인기 많았잖아”, “최정원 김정훈 불화, 재결합 안하는 가수들은 다 이유가 있는 거지”, “브라이언 좀 경솔한 발언인 듯”, “김태우도 알고 있을 정도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