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서남부 대표 주거지역 ‘개봉 푸르지오’ 인기 분양

대우건설이 서울 개봉동에 분양중인 개봉푸르지오가 합리적인 분양가와 다양한 혜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 서남부의 대표적 주거 지역인 구로구 개봉동에 위치한 개봉 푸르지오는 단독주택 재건축 개발로는 드물게 978가구의 대단지로 공급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서울시 구로구 개봉동 90-22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개봉1주택 재건축 정비사업의 일환으로 공급되는 단독주택 재건축 단지다.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동에 총 978가구이며 조합원 공급분 등을 제외한 전용면적 59∼119㎡ 514가구를 일반 분양 중이다.
 
일반 공급물량의 85%인 435가구가 85㎡ 이하로 구성된다. 단지가 위치한 구로구 개봉동은 서울 서남부의 대표 주거지역으로 범목동 생활권이다. 단지에 인접한 남부순환로는 경인고속도로 및 강남권과 연결돼 있고, 서부간선도로와도 가깝다. 지하철 1호선 오류동역과 개봉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우수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고척근린공원, 온수공원 등 근린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고척초, 개봉중, 고척고 등 초중고교가 단지 반경 1㎞ 이내에 위치해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인근 지역의 개발호재도 눈여겨 볼만하다. 구 영등포 교도소 부지에 주거, 문화, 상업, 레저시설이 복합되어 개발되는 ‘네오컬쳐시티’가 2014년 착공 예정이며 국내 최초의 돔 형태 야구장인 ‘고척 돔구장’이 2015년 완공돼 프로야구 경기가 열리게 된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설계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원활하도록 했다. 가구별로 다양한 발코니 형태로 구성해 입면의 다양성을 구현했으며 일반 벽식 아파트에 비해 리모델링이 쉬운 무량판 구조를 택해 개별공사 시 자유로운 공간연출이 충분히 가능하다.

개봉푸르지오에 대한 자세한 분양문의는 전화를 이용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 [분양문의: 1599-1733]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