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앙상블 '인치엘로', 더블 타이틀 곡 뮤비 공개
[헤럴드생생뉴스]기존에 전례가 없던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앙상블 '인치엘로'가 첫 번째 앨범 발표에 이어 더블 타이틀 곡의 뮤직비디오를 모두 공개했다.

최근 네 남자의 실험적 음악으로 가득한 첫 번째 오리지널 앨범 ‘원 샤인 데이’를 공개한 '인치엘로'는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가까이 있어요’와 ‘I BELIEVE’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연이어 공개하며 네 멤버의 매력을 아낌없이 펼쳤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은미, 이준기 EPISODE1'의 콘서트 영상 및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았던 FOG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가수 송하예의 뮤직비디오에서 주연을 맡았던 여배우 수아와 모델 여지효가 출연해 서정적인 감성 연기를 선보였다.



FOG 감독은 “인치엘로의 수준급 연기 실력 덕분에 작품의 완성도가 높아질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치엘로는 앨범 ‘원 샤인 데이’에 부드러운 하모니가 담긴 곡 ‘가까이 있어요’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아이 빌리브’를 더블 타이틀 곡으로 수록했다. 특히, 더블 타이틀 곡으로 선정된 ‘가까이 있어요’와 ‘아이 빌리브’는 사랑과 희망이라는 공통된 메시지를 전혀 다른 느낌으로 표현해 눈길을 모았다.

소속사 측은 “기존에 전례가 없던 스타일의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인치엘로의 음악이 국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장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인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앙상블 인치엘로의 뮤직비디오는 국내 음악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