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소형 91% · 중도금 무이자 ‘매력’
호반건설 ‘송도국제도시 호반 베르디움’
충남 천안과 전북혁신도시에서 분양해 1순위에서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호반건설이 30일 송도국제도시에서 ‘송도국제도시호반베르디움’의 견본주택 문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

이 단지는 송도국제도시 RC4블록에 지하 1층∼지상 33층, 총 15개 동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기준 63∼113㎡ 11개 타입 총 1834가구 규모로 구성(일반분양 1680가구)된다. 이 중 송도에서 희소성이 높은 84㎡ 이하의 중소형 타입이 전체 가구 수의 91.5%를 차지한다. 실수요자들의 인기가 예상되는 대목이다.

송도국제도시호반베르디움은 단지 내ㆍ외부의 쾌적한 주거환경이 강점이라는 평가다.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와 함께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


4Bay의 설계(타입별 상이)로 쾌적성 및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고,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된다. 주방 팬트리(pantry), 대형 안방 드레스룸 등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 공간을 통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타입별 상이) 아울러 다양한 친환경 수(水)공간, 휴게 공간, 조경 시설, 1.2km에 달하는 단지 내 산책로 등이 조성돼 입주민에게 휴게 공간을 제공한다.

커뮤니티 시설 또한 송도국제도시에서 공급된 단지들과 비교해 차별화했다. 단지 내 실내수영장(3개 레인 규모)은 송도 아파트 단지에선 보기 드문 경우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 및 북카페, 입주민들이 운동을 할 수 있는 휘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그리고 독서실 등으로 구성된다.

분양가격 또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인근에 공급된 타 단지 대비 저렴한 수준인 3.3㎡당 1120만원 이하로 책정될 예정이다.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1차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도 있어 수요자 부담을 낮췄다.

입주는 2017년 3월 예정이다. 문의 : 032-858-9393

윤현종 기자/factis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