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호텔 최초 ‘수익안심보장제’ 실시

100여개국 4,500여개 호텔, 리조트 매년 14일간 무료이용
리조트교환기업 RCI와 연계로 전세계 회원370만명의 객실이용
홍콩소재 리조트판매사 GRATETIME社를 통한 호텔이용 멤버쉽 판매


제주특별자치도 개발의 핵심으로 떠오르는 서귀포시에 특급호텔 ‘비스타케이천지연’이 연 수익 8%를 3년간 확정 지급하는 ‘수익안심보장제’로 등기 분양 된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에 들어서는 특급호텔 ‘비스타케이천지연’은 풍부한 관광수요를 통해 높은 임대수익이 가능 할 것으로 전망된다.

유네스코3관왕,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등 잇따른 관광 호재로 매년 관광객이 증가해 2013년 1,085만 명을 기록하였고 올해 1,100만 명 이상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는 제주특별자치도는 다양한 개발호재로 투자자의 관심이 집중되는 지역이다.

특히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가 개발하고 있는 신화역사공원조성, 영어교육도시, 헬스케어타운, 항공우주박물관등이 근접해 있고 민군복합형 관광미항, 서귀포혁신도시, 강정택지개발, 오션마리나시티, 서귀포관광미항 등 많은 사업이 진행 중이거나, 계획되어 있어 늘어나는 관광객 대비 호텔객실의 수요가 턱없이 모자라 호텔 운영만으로도 투자자에게 안정된 수익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전 세계에 보유회원이 370만 명 이상인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교환기업 RCI와 ㈜비스타케이가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RCI와 연계한 글로벌 멤버쉽 마케팅을 활용하여 호텔 멤버쉽을 판매, 연간 객실 가동률을 최대화 시킬 예정이다.

 


RCI는 세계 최대 하스피탈리티 기업인 윈덤월드와이드의 계열사로 전 세계 100여 개국 4,500개 이상의 리조트와 호텔 제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어 ‘비스타케이천지연’의 계약자는 전 세계유명 리조트와 호텔을 무료로 이용하는 특혜까지 누릴 수 있다. 예를 들면  ‘비스타케이천지연’ 계약자에게는 년간 14일간의 무료객실 이용 권리가 주어지는데, 이 중에서 7일은  ‘비스타케이천지연’을 이용하고 남은 7일은 호주골드코스트의 특급 리조트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물론 14일을 다 이용 할 수도 있다/교환수수료 별도).

또한 ‘㈜비스타케이’와 홍콩소재의 ‘GREATTIME’과 리조트 판매협약을 맺어 홍콩, 베이징, 상하이등에 ‘비스타케이천지연’ 객실 이용권을 판매하여 객실 가동률40% 이상을 미리 확보하여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예상되며, 강남삼성성형외과의 VVIP서비스를 이용한 의료관광객 유치로 객실 가동률은 더욱 늘어날 전망 이다.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면적21.28~34.96㎡ 의 11개 타입 총228실로 구성된 ‘비스타케이천지연’ 호텔 옥상 층에는 서귀포 앞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천루 수영장과 노천카페 등 다른 호텔과 차별화된 부대시설이 있고,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 특급호텔에 걸 맞는 시설이 들어선다. 전용 테라스와 매립형 파우더룸, 독립형 욕조 등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매립형 냉난방시스템, 냉장고, 금고, 등이 구비되어 있다.

8%확정수익을 3년간 보장하는‘비스타이천지연’ B-타입(36.37㎡/분양가127,300,000원)을 분양 받을 경우 실투자금은 58,500,000원 이며 매월 562,000원의 월세를 보장하고, 50%를 대출받을 경우 3년간 대출이자 5%를 별도 지원한다. 계약금10% 중도금60% 전액무이자의 부담 없는 분양조건에 자금관리는 생보부동산신탁에서 안전하게 관리하며, 잔금대출은 우리은행 역삼금융센터에서 진행예정이다. 서귀포시 법환동에서 1차 ‘비스타케이서귀포’ 호텔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친 (주)비스타케이가 사업 시행에서 운영까지 일괄적으로 맡아서 진행하여 투자자에게 안정된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2016년 1월 준공을 예정으로 하고 있는 ‘비스타케이천지연’ 모델하우스는 양재전화국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02-588-0098
blog.naver.com/yoy931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