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건설, 춘천의 강남 온의지구서 ‘온의동 롯데캐슬 스카이 클래스’ 분양

롯데건설이 강원 춘천시 온의지구 1블록에서 '온의동 롯데캐슬 스카이클래스'를 분양중이다.

춘천의 강남으로 불리는 온의지구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신주거 중심지역으로 교통·학군·생활편의시설 등을 고루 갖추고 있다.

온의동 롯데캐슬 스카이클래스는 지하3층~39층으로 춘천시를 포함한 강원도 내 최고층 아파트단지로, 7개동, 전용면적 84~154㎡ 총 993가구로 구성되었으며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 84㎡ 496가구, 99㎡ 354가구, 125㎡ 105가구 154㎡ 38가구가 일반분양 된다. 전체 가구의 약 85%가 중형(구 30평형대)으로 구성돼 있다.

평면구조는 거실을 이중 개방형으로 설계, 양방향 조망이 가능하도록 하고 외부 유리를 이중으로 분할해 아래쪽 창을 난간처럼 이용하는 이중분할창도 설치해 조망권을 극대화하였다. 최고 39층으로 초고층 아파트인 만큼 조망권이 좋아 동·호수에 따라 낮에는 의암호, 중도, 북한강 등을 볼 수 있으며 밤에는 화려한 춘천 시내의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다.

 


온의동 롯데캐슬 스카이클래스가 위치한 온의지구는 춘천의 강남으로 평가받는 곳으로 춘천에서 서울로 통하는 관문 역할을 하는 지역으로 교통여건이 탁월하다. 경춘선 복선전철 남춘천역이 가깝고 춘천고속터미널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남부사거리, 온의사거리, 공지사거리 등 도심과 통하는 주요도로가 인접해 차량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차량 이용 시 중앙고속도로의 진입이 약 10분이면 가능하다.

주변 환경은 부지와 접해있는 북한강 지류인 공지천이 흘러 조망 및 이용이 편하며 반경 1km내에 조각공원, 공지천공원, 퇴계공원 등이 자리잡고 있다. 교육시설로는 춘천중학교 및 춘천초등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남춘천 초·중교, 남춘천 여중, 춘천 남부초교 등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다.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들이 위치해 있고 각종 병원, 메디컬센터, 주민자치센터, 국민생활관, 문화예술회관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춘천시는 최근 여러 개발호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지역 중 한 곳으로, 2016년 근화동 일대 미군 캠프페이지 이전부지가 춘천시민을 위한 복합공간으로 조성될 계획이며 지난해에는 129만1000㎡ 규모의 레고랜드 테마파크 개발이 본 협약을 맺음으로서 본격화되었고 194만7000㎡ 규모의 스페이스캠프 코리아 관광단지 사업도 투자협약을 가졌다. 이에 따른 각종 상업시설 및 호텔, 중소기업 연수시설, 아트스튜디오 등 관광단지 활성화를 위한 2차 사업도 추진된다.”고 말했다.

‘온의동롯데캐슬스카이클래스’의 모델하우스는 현장 건너편(춘천시 온의동 579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5년 11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33) 242-9989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