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 플라자>
○…타이틀리스트의 퍼터 브랜드 스카티 카메론이 새로운 GoLo라인<사진>을 선보인다. 1997년부터 투어 사용률 1위를 지키고 있는 스카티 카메론 퍼터의 공법이 이번 GoLo 라인 퍼터에도 그대로 적용됐으며, 다양한 헤드사이즈와 디자인, 넥 모양으로 총 4가지 모델(GoLo 3, GoLo 5, GoLo S5, GoLo 7)로 출시한다. 최적의 퍼팅 궤도를 위한 비대칭 타원형의 헤드, 볼륨감 있는 토우와 부드러운 솔 디자인이 자연스러운 퍼팅을 도와준다. 헤드 상단의 블랙 일자 시선라인은 정확한 정렬을 돕는다. 그립 상단 뒷 부분은 안정감을 위해 두툼한 형태의 피스토레로 그립이 적용됐다. 


○…아디다스골프가 특수 소재로 차가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클라이마칠(climachill) 셔츠<사진>를 선보인다. 여름철을 대비한 고기능성 골프웨어로, 냉각 기능이 뛰어난 티타늄 원단과 과학적인 직물 구조로 뛰어난 쿨링 기능이 특징이다. 특히 열 발산이 많은 부위에는 알루미늄 소재의 도트를 덧대어 시원함을 넘어 차가운 촉감을 제공한다. 아디다스골프가 개발한 특수 섬유 소재 클라이마칠은 일반 직물보다 두 배 이상의 공기 순환 능력을 갖추고 있어 통풍성과 쾌적함이 돋보인다. 클라이마칠 남성용 메인 제품은 화이트를 비롯해 레드, 블루 컬러로 총 3종이며, 여성용은 화이트, 핑크, 블루, 블랙 컬러 4종으로 출시된다. 


○…골프 부킹서비스 XGOLF에서 ‘블랙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21일~22일, 1박 2일 일정으로 전북 고창CC와 영광CC에서 각각 18홀씩 라운드하는 상품으로,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해 15만 5000원에 제공된다. 정상가 대비 1인당 3만원식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선착순 11팀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5월 26일엔 강원도 블랙데이도 진행된다. 평창 알펜시아CC를 36홀 그린피와 콘도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해 22만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정상가 대비 1인당 5만원이 할인된 금액이며 선착순 12팀이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17·한국이름 고보경)가 한국계 인사로는 유일하게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25일(한국시간) 발표한 ‘올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됐다. 리디아 고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아베 신조 일본 총리 등과 더불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18명 중 한 명으로 소개됐다. 그를 영향력 있는 100인으로 추천한 ‘골프 여제’ 안니카 소렌스탐(은퇴)은 “리디아 고는 탁월한 재능과 성숙미를 갖춰 골프팬은 물론 선수들 사이에서도 사랑받는 선수”라고 칭찬하며 “밝은 미래를 앞둔 그에게 ‘그저 즐기라’는 말만 덧붙이고 싶다”고 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