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전자, 브라질서 갤럭시S5 공개 행사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삼성전자가 현지시간 26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5 공개 행사를 개최했다. 월드컵을 앞두고 스마트폰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브라질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의미다.

이날 행사는 상파울루 시내 그랜드 메트로폴(Grand Metropole)에서 열렸으며, 200여 명의 취재진이 참가했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출시 계획에 맞춰 다음 달 12일부터 브라질에서 갤럭시S5 판매를 시작한다. 브라질에서 갤럭시S5 소비자 판매 가격은 2599헤알, 우리 돈으로 약 120만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갤럭시S5와 함께 스마트 손목시계 ‘삼성 기어2’와 ‘삼성 기어 피트’도 선보였다. ‘삼성 기어 2’ 가격은 1299헤알, 우리돈 약 60만원이며 ‘기어 피트’ 가격은 899헤알, 약 41만원 선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행사에서 선보인 제품에 대한 현지 반응이 예상보다 좋다”며 “갤럭시S5와 ‘삼성 기어2’, ‘삼성 기어 피트’가 출시되면 브라질 시장에서 다시 한번 판매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브라질을 포함한 중남미 시장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 TV, 냉장고(프렌치 도어) 등 핵심 제품들이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