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NP차앤박화장품,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 초도물량 완판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CNP 차앤박화장품 (대표이사 이동원, 차미경 www. cnpmall.com)은 지난달 선보인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100ml, 3만2000원)가 출시 한달 여 만에 준비된 수량 전량을 완판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환절기를 맞아 하얗게 들뜬 각질 및 피부 컨디션이 고민인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번거로움 없이 간단하게 필링 효과를 누릴 수 있고 부스팅 기능까지 겸비한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 것으로 보인다.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는 스킨케어 첫 번째 단계에서 이용하는 제품이다. 바르는 것만으로 필링 효과를 피부에 전달, 다음단계에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와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부스터 역할까지 하는 것이 특징. 주요 성분으로 함유된 ‘PHA’는 자극 없는 필링을 해주는 성분으로 피부에 천천히 침투돼 부드럽게 얼굴 표면에 축적된 오래된 각질층을 관리해준다.


CNP 차앤박화장품 이화현 상무는 “이번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의 초도 물량 완판이라는 기록은 당사가 예상했던 목표치보다 6배를 초과한 놀라운 성과”라며 “현재까지도 제품에 대한 소비자 문의와 재입고를 요청하는 전화가 쇄도 하고 있다”고 전했다.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는 현재 2차 물량을 생산 중이다. CNP차앤박화장품 쇼핑몰(www.cnpmall.com)에서 27일부터 예약구매 가능하며 4월2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