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New 스튜디오 셀렉트 퍼터’ 5종 출시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스카티카메론 스튜디오 셀렉트 라인의 신제품 퍼터(5종)를 선보인다.

이번 새로운 스튜디오 셀렉트 퍼터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퍼포먼스로 투어에서 입증된 스카티카메론 퍼터만의 공법과 퍼포먼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동시에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마감기법의 변화, 말렛 모델에서의 헤드디자인 변화 등이 주요 특징이다.

스카티 카메론 퍼터는 1997년부터 PGA 투어 사용률 1위를 기록하며 매년 혁신적인 연구와 기술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이번 새로운 스튜디오 셀렉트 퍼터는 투어에서 가장 선호하는 현대적인 블레이드 디자인의 퍼터 3종(뉴포트, 뉴포트2, 뉴포트2.5)과 현대적인 미드 말렛 디자인 2종(패스트백, 스퀘어백)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퍼터 페이스를 깊고 정교하게 밀링하는 스카티 카메론만의 딥 밀드 페이스(Deep Milled Face) 공법이 이번 스튜디오 셀렉트에도 그대로 적용되돼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을 느낄 수 있다.

또 힐과 토우에 배치된 최적화된 무게추 시스템으로 탁월한 밸런스와 안정감을 경험할 수 있다. 

한가지 더 눈에 띄는 것은 미드 말렛 모델(2종)의 헤드 디자인 변화다. 둥근 미드 말렛형의 패스트백과 사각형의 미드 말렛형 스퀘어백 모델에는 빨간색 십자(+) 형태의 돌출된 시선라인이 적용돼 퍼팅 시 정확한 수직, 수평 정렬을 도와줘 방향성에 도움을 준다.

이번 스튜디오 셀렉트 퍼터(5종)에는 퍼팅 시 눈부심을 최소화하는 실버 미스트(Silver Mist) 마감을 도입, 스카티카메론 퍼터만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3개의 붉은 점 디자인과 붉은색 그립이 은은한 실버 헤드와 조화를 이뤄 세련미를 느낄 수 있다.

신제품 스튜디오 셀렉트 퍼터(5종)는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7만원.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