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터파크 럭키백 이벤트…3만원에 100만원 상당 뮤지컬 관람권도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국내 최대 공연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INT(대표 김양선)가 오는 27일 오전 10시 온라인 시크릿 이벤트 ‘2014 행운의 럭키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럭키백은 상품을 구매할 때 어떤 상품을 받는지 알 수는 없지만 지불한 금액보다 높은 가격대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이다. 이번 ‘2014 행운의 럭키백’은 3만원 균일가이며, 최하 4만원 상당의 상품권부터 최고 100만원 상당의 공연 관람권까지 총 18개 공연 상품이 들어있다.

18개의 상품 중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최저 4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올해 럭키백 프로모션은 지난해와 달리 전시나 이벤트 성격의 예매권 상품을 없앴다. 대신 최신 인기 뮤지컬과 콘서트, 야외 페스티벌 등 인기 공연을 비롯해 김연아 아이스쇼까지 대중들이 선호하는 상품으로만 구성했다.

주요 럭키백 프로모션 상품은 100만원 상당의 ‘블루스퀘어 연간 뮤지컬 관람권’, 35만원 상당의 ‘김연아 아이스쇼 - 올댓스케이트 2014’, 24만원 상당의 ‘서울재즈페스티벌 2014’ 등이다.

또 ‘태양왕’ ‘위키드’ ‘고스트’ 등 인기 뮤지컬 관람권과 ‘2014 김연우 소극장 콘서트’를 비롯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2014’, ‘2014 레인보우 아일랜드 페스티벌’ 등의 20만원대의 야외 뮤직 페스티벌 상품도 준비돼 있다.

이밖에도 인터파크 티켓 예매 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I-포인트, 공연 할인쿠폰,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등도 마련했다.

서지영 인터파크INT 서비스기획팀장은 “지난해 럭키백 이벤트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올해 다시 한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해는 봄맞이 행사로 공연관람 위주의 상품을 구성해 공연 애호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