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웃도어 특집> 무게 줄고 휴대성 강화…가벼워진 산행
-몽벨
축구 국가대표팀 홍명보 감독은 현역시절 ‘스토퍼’였다. 그는 뚫리기는커녕 숱한 공세를 막아낸 뒤, 적진 가운데로 순간 침투해 장쾌한 중장거리 슛을 꽂았다. 아시아 최고의 리베로였다.

추위를 막 떠나보낸 이른 봄, 바깥 활동하면서 외풍을 막아줄 최고의 스토퍼는 LS네트웍스의 몽벨이다. 몽벨은 봄철 야외활동 때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해 체온을 유지할 수 있게 경량 윈드 스토퍼 재킷 ‘우르겔Ⅱ’를 출시했다.

‘우르겔Ⅱ’는 우수한 방풍 기능과 통기성을 갖춘 ‘윈드 스토퍼 액티브 쉘(Active Shell) 3L’ 소재를 사용하고, 무게를 줄여 활동성과 휴대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남성용으로 골드ㆍ옐로그린, 여성용으로 아이보리ㆍ라이트옐로를 선택할 수 있다. 원색의 강렬하지만 다소 촌스러운 맛을 없애기 위해 1, 2차 혼합색감을 절묘하게 산출해냈다. ‘톤온톤’의 감각적인 배색과 지퍼의 컬러 포인트가 더해져 더욱 스타일리시한 맛을 풍긴다.


31일까지 ‘몽벨만큼 가벼워지는 3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에겐 중국 장가계 투어 여행권(1등 5인 당첨, 1인 2장 증정) 등이 주어진다. 바람막이를 넘어 색상과 디자인 강점에다 사은행사까지 갖춘 몽벨은 아웃도어 패션계 최고 ‘리베로’임을 자부한다.

정진영 기자/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