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와이번스, 블랙야크 로고 단다
[헤럴드경제=이한빛기자] 히말라야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과 1년 간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후원으로 SK와이번스는 유니폼과 언더셔츠에 블랙야크 로고를 부착하고 2014시즌경기에 나서게 된다.

블랙야크에서 자체 개발한 언더셔츠는 격렬한 움직임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며, 최상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 기능성 소재로 제작됐다.

블랙야크는 홈 구장(인천 문학경기장) 전광판 및 스폰서 데이, 티켓 등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후원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프로야구와 아웃도어브랜드가 다양한 여가활동에 연계될 수 있다는 걸 보여줄 수 있다는 공통분모에서 시작됐다. 국내 프로야구의 연간 관중수가 700만명에 달하는 최고의 스포츠인 상황에서, 이번 블랙야크의 후원 계약은 국내 아웃도어 마케팅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왼쪽부터 블랙야크마케팅본부장신재훈이사_SK와이번스임원일사장_블랙야크강태선회장_SK와이번스장순일본부장 [사진제공=블랙야크]

블랙야크 프로모션팀 윤준호팀장은 “이제껏 아웃도어기업은 등산과 트레킹 등의 활동을 중심의 후원이 대부분이었다”며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통해 고객들에게 블랙야크의 브랜드가 보다 친숙해지고 다양한 여가활동에 연계될 수 있다는 걸 보여 줄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며, 앞으로는 야구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는 대중스포츠와도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일 오후에는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과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 임원일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계약서 서명 ▲기념품 교환 ▲선수단과 기념촬영 등 후원 체결식이 진행됐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