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노비스 키즈, 신제품 ‘트윈스’ 출시
[헤럴드경제=김태열 기자]호주 건강기능식품업체인 세노비스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뼈 건강을 위한 ‘트윈스 칼슘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트윈스 징크씨’ 등 기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트윈스 칼슘디’는 어린이의 튼튼한 뼈 건강에 필요한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함께 담았다. ‘트윈스 징크씨’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를 함께 공급한다.

‘트윈스 칼슘디’와 ‘트윈스 징크씨’는 각각 파인애플과 요거트, 딸기와 바나나의 새콤달콤한 두 가지 맛이 함께 어우러져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앞 뒤 컬러가 다른 코알라 모양 츄어블 정제 타입으로 아이들을 위한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2배로 높였다. 


세노비스 키즈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세노비스 키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트윈스’는 아이들마다 꼭 필요한 영양을 선택해 균형 있게 채워주는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히 여러 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중에 서로 흡수나 기능을 돕는 등, 함께 챙겨주고 싶은 영양소끼리 함께 담아 더 알차게 아이들의 건강을 챙겨주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21일부터 28일까지 트윈스 출시 기념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짝꿍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kt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