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 처녀 발걸음 가볍게…리복 여성워킹화 ‘스카이스케이프’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올 봄 여성들의 가벼운 발걸음을 이끌어 줄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난 여성 워킹화 스카이스케이프(SKYSCAPE)를 출시했다.

발등을 감싸주는 외피가 여성의 속옷에서 영감을 받은 스카이스케이프에는 리복만의 혁신적인 소재가 적용됐다. 갑피의 유연성을 강화했으며, 경계면이 매끄럽게 이어지는 무봉제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밑창의 구름모양 스카이스프링 폼(Skyspring Foam)은 스니커즈 스타일에 편안한 쿠셔닝을 더해 일상 생활 속에서뿐만 아니라 움직임이 많은 운동시에도 부드럽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파스텔 톤의 트렌디한 팝 컬러로 올 봄 어떤 옷에도 스타일리시 하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리복 관계자는 “올 시즌 유난히 스포티즘이 대세인 까닭에, 기능성을 충족시켜주면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제품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며 “생동감 넘치는 다양하고 세련된 팝 컬러의 스카이스케이프는 트렌디한 패션피플들은 물론 누구나 쉽게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가 가능한 잇 아이템으로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스카이스케이프는 20일부터 롯데백화점 입점 된 리복매장 전점과 리복 직영 매장을 통해 선 판매 될 예정이며, 선판매 기간 동안 선착순 2,000명에게 스카이스케이프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