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레이디스 스프링 퀴진’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더 플라자(www.hoteltheplaza.com)의 올데이 다이닝 & 뷔페 ‘세븐스퀘어’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여성 고객을 위한 ‘레이디스 스프링 퀴진’을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여성 고객 대상 특별 할인과 선착순 선물 증정,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레이디스 스프링 퀴진은 새 봄을 맞아 외모와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여성 고객을 위한 뷔페 프로모션으로, 봄철 피부 미용에 좋은 뷰티 메뉴, 여성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가 담긴 웰빙 메뉴, 몸매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메뉴, 보기만해도 기분 전환되는 봄 디저트 등 셰프 특선 요리가 제공된다.

메뉴는 약 40가지로 구성되며, 핫 코너와 콜드 코너, 디저트 등 뷔페의 각 코너에 다양하게 마련된다. 대표 메뉴로는 △피부 노화와 여성 탈모를 방지하는 ‘훈제 연어 롤과 올리브,’ △저지방 고단백 음식 ‘참치 타다끼와 폰즈 소스,’ △유방암을 예방하는 완두콩과 쇠고기로 속을 채운 ‘양송이 구이,’ △여성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한 ‘찰옥수수 샐러드,’ △새콤달콤한 맛으로 봄철 입 맛을 돋우는 ‘해산물 칵테일 샐러드,’ △달래, 두릅, 봄동, 원추리 등을 곁들인 ‘봄나물 미니 비빔밥’ 등을 포함한다. 이 외에도, 비타민 음료와 각종 에이드를 비롯해 생딸기 타르트, 코코 석류, 레몬 커드, 즉석 미니 팬케이크 등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디저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세븐스퀘어를 총괄하는 오창욱 주방장은 “건강한 식습관만으로도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을 지킬 수 있다”며, “특히 이번 레이디스 스프링 퀴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채소와 과일, 그리고 견과류 요리들은 체내에 쌓인 독소를 해독할 뿐만 아니라 노화 방지에 좋은 음식들로 여성의 몸과 마음을 아름답게 가꿔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세븐스퀘어는 행사 기간 동안 여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 고객 4인 이상 방문 시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사전 예약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매일 영국 스파 브랜드 ‘몰튼브라운’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고, △모든 레스토랑 방문 여성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뷔페 식사권을 제공한다. 스파와 다이닝 프로모션인 ‘해피 우먼스 데이’와 함께 레이디스 스프링 퀴진을 이용할 시에는 세븐스퀘어 점심 혹은 저녁 식사 1회와 플라자스파클럽 전신 관리 60분 프로그램을 1인 기준 2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더 플라자 2층에 위치한 세븐스퀘어는 ‘자연 본연의 맛 그대로’라는 모토로 재료의 가공과 손질을 최대한 줄여 자연 느낌의 질감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홀푸드(Whole Food)개념의 다양한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다. 세븐스퀘어는 푸르른 서울광장의 전망을 즐길 수 있고, 3개의 개별룸도 갖추고 있어 모임 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 가격은 점심 8만4000원, 저녁을 포함해 주말 및 공휴일은 9만원이다.

kw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