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 클래식500 펜타즈호텔, 봄내음 물씬 와플 브런치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서울 광진구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www.pentaz.co.kr 사장 박동현)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도심 속 호텔에서 봄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와플 브런치(Spring Waffle brunch)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프링 와플 브런치 패키지’는 펜타즈 호텔의 넓은 통유리 창을 통해 아차산과 한강의 봄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하루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패키지다.

펜타즈 호텔이 준비한 ‘스프링 와플 브런치 패키지’는 전망 좋은 펜타즈 호텔에서의 하루 밤과 더불어 컨템퍼러리 카페 ‘마실’에서 커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펜타즈 호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 2인 조식권과 휘트니스 무료 이용의 혜택이 주어진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이영하 팀장은 “이번 패키지는 봄을 맞아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잠시 주변의 풍경을 돌아볼 수 있는 여유를 갖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하였다”며, “봄을 맞은 자연의 싱그러움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 분들의 많은 방문 기대한다”고 전했다. 


펜타즈 호텔 ‘스프링 와플 브런치 패키지’는 스위트 룸 주중 28만원, 주말 33만원이며, 주니어 스위트 룸 주중 20만원, 주말 25만원이다.(세금 포함) 또한 라구뜨 조식 추가 시 성인 16,500원, 아동 11,000원이다. (문의 02-2218-5777)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최고급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로 2012년 5월 오픈했다. 수페리어 스위트,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디럭스 총 4종류의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파’, ‘메디컬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야외수영장’,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와 와인 & 다이닝 바 ‘라비앙로즈’ 등이 마련돼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