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DC면세점 3월 10% 이상 할인…제주자유도시 재원 활용
수익금을 제주국제자유도시 건설을 위한 개발재원으로 사용하는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 이하 JDC) 면세점은 오는 3월 1일부터 온라인 예약고객(홈페이지, 모바일)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JDC면세점은 3월 중 공항으로 출도하는 온라인 예약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일부 브랜드 제외), 20만원이상 구매 시 1만원, 40만원이상 구매 시에는 2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항만으로 출도하는 온라인 예약고객은 15%의 할인(일부 브랜드 제외)혜택을 부여한다.

또 3월 한 달 동안 JDC면세점 홈페이지 회원 누구나 참여가능한 ‘행운의 룰렛이벤트’를 통해 CGV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편의점 상품권 등 총 18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경품을 준다.


JDC면세점 온라인 예약 서비스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홈페이지((http://www.jdcdutyfree.com)를 통해 면세상품을 예약하고 공항이나 항만으로 출도 시 예약한 상품을 일괄 구매하여 바로 탑승할 수 있는 예약서비스이다.

JDC면세점은 제주에서 항공과 선박으로 국내 다른 지역으로 이용하는 만 19세 이상 내·외국이면 누구나 1회 미화 400불 한도 내에서 1년에 6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64)740-9900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