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천 광혜원 양우내안애 아파트, 뜨거운 관심으로 청약 열풍 예상

오랜만의 신규 아파트 공급으로 관심 집중…1월 6일부터 3일간 청약 접수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던 진천 광혜원 양우내안애 아파트의 청약 일정이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이 사업지는 오랜 기간 공사가 중단되어 방치되었던 아파트 건설이 양우내안애 아파트의 이름으로 다시 재개되어 인근 주민들에게 남다른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오랜 기간 신규 아파트 공급이 없었던 광혜원에 오랜만에 전해지는 신규 공급 아파트 소식이어서 주목 받고 있다.

양우내안애 아파트를 책임 시공하는 양우건설(주)는 신용등급 Ao를 자랑하는 신뢰의 기업으로 최근에도 대전도안신도시, 경기화성뉴타운, 경남양산2차, 속초, 울산 등에서 양우내안애(愛)아파트 브랜드를 가지고 약 3,000여세대를 분양하고 있다.

또 시행을 맡은 한국자산신탁은 부동산 신탁 분야에서 탁월한 전문성을 자랑하는 기업으로 이 두 기업의 탄탄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더 큰 믿음과 신뢰를 주고 있다는 평가다.

진천 광혜원 양우내안애 아파트는 입지조건을 비롯해 인근의 다양한 개발호재, 신뢰 받는 브랜드, 거기에 높은 희소가치까지 고려해 봤을 때 알짜배기 아파트라 할 수 있다.

진천군은 진천•음성혁신도시와 함께 지역에 산재한 지방산업단지, 농공단지, 유통단지 확장 등과 맞물려 동반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지역으로 사업예정지인 광혜원리는 생활권역 범위 내에 다양한 제조업 기반 시설들이 위치하여 자족적인 배후 주거지로서 가치가 높은 곳이다.

교통환경 또한 빠르고 편리하다. 시외버스정류장이 인접해 있어 다양한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수도권 및 서울까지도 빠르게 연결된다. 하나마트, 하나로마트, 진천성모병원이 인접해 있으며 2012년 6월 광혜원리에 개관한 광혜원도서관과 보건지소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풍요로운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주변의 학교로는 만승초, 광혜원중•고 등이 가깝게 위치해 있다. 특히 진천군은 전국 최고를 목표로 교육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어 그 어느 곳 부럽지 않은 교육환경을 갖추게 될 것으로 보인다.

82㎡, 58㎡, 57㎡, 38㎡ 등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중소형 중심으로 구성된 데다 입주자 선호도가 높은 판상형으로 전 세대를 설계했으며 이 밖에도 모든 타입에 특화평면을 적용했다.

분양 관계자는 “신용등급 Ao를 자랑하는 신뢰의 건설명가 양우건설이 책임시공하며 부동산 전문신탁회사인 한국자산신탁이 함께해 더 큰 믿음을 준다”며 “그간의 기대와 관심이 컸던 만큼 뜨거운 청약 열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1월 6일 특별공급, 7일 1•2순위 접수, 8일 3순위 접수 등 3일간 청약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4일이다. 모델하우스는 충북 진천군 광혜원면 장기길65(광혜원리 380번지)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1666-1417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