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건설, 랜드마크형 강서 한강 자이타워 처음 선보여

GS건설은 서울 강서구 가양동 52-7에서 주변 지식산업센터들의 분양가가 보통 900만원 대 인 것에 비해 600만원 대에 공급한다.

연 10%이상의 수익률이 기대되는 강서 한강 자이타워는 은행 예금금리가 3%도 미치지 못하는 상황에 연 10% 이상의 임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아파트형공장의 전용률은 51~52%가 보통이지만, 강서 한강 자이타워는58% 전용률로 10% 이상의 분양가 절감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분양하는 기업들에게 취득세와 등록세가 75% 면제되고, 지방세(재산세 및 토지세)는 50%까지 감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랜드마크형 강서 한강 자이타워는 지하철 9호선 가양역과 양천항교역의 더블역세권에 위치하며,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가 인접해 있고 공항과도 가까워 서울 전역과 국내외 주요 도시 접근성이 좋다.

더불어 외관이 돋보이는 타워디자인과 최첨단 Drive-in 과학적인 물류 시스템 등 생상에서 물류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빌딩으로 제조업과 첨단산업, 지식기반산업 등이 복합된 시설물로 비즈니스에 최적화한 물류 하역 시스템이 도입된다.

즉, 인근 마곡지구의 개발 호재도 기대감을 높이며, 마곡지구가 대규모 첨단 연구개발(R&D)단지로 건립되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산업클러스트의 중심 강서 한강 자이타워의 분양문의는 홈페이지 http://xitower24.com 또는 02-3665-0500에서 문의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