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역삼푸르지오시티 남향 조망에 투룸 공급으로 프리미엄 기대감 높아

2년 연속 오피스텔 부문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1위의 대우건설이 "역삼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한다.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5-17번지 일대에 지하 7~지상 15층 1개동에 전용면적 23~33㎡ 규모로 원룸형 211실, 투룸형 122실의 총 333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의 경우 1인 주거에 적합한 전용면적 23㎡(7.23평형)로 최근 분양하는 1인실 전용면적 4~6평형대 오피스텔이 너무 협소하다는 수요자들의 요구를 충분히 반영하여 다양한 수납공간과 효율적 평면구성을 하였고, 37%의 투룸형 오피스텔 구성으로 사업지 인근 및 강남권역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는 투룸 구조의 오피스텔 수요를 일부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강남역, 역삼역, 테헤란로 오피스의 탄탄한 배후수요를 보유하고 있는 역삼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철 2호선, 신분당선의 강남역과 지하철 2호선 역삼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고, 10년 내 역삼역세권 내 신규공급이 없어 공실걱정이 없는 오피스텔로서 신규 오피스텔의 희소가치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삼성타운 입주로 인한 주변 수익형 부동산 매매가 상승의 선 경험을 통한 롯데칠성부지개발, 신분당선·9호선 연장개통예정 등의 개발호재로 인한 안정적인 임대수익 이외 지가 상승 역시 예상된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최신형 시스템에어컨, 냉장·냉동고, 드럼세탁기, 비데일체형 양변기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태양광발전 시스템, 중수·우수 재활용시스템, 고기밀성 창호적용 등 친환경적 설계를 통한 에너지 비용 및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할 예정이다. 또한,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 옥상정원, 공개공지 조성으로 입주민의 쾌적한 여가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가는 강남구에서 보기 힘든 평당 약 1,500~1,600만원선으로 강남권역에서 최근 분양했던 오피스텔 평당 분양가가 1,700대 후반에서~1,800만원대인 것과 비교하면 획기적인 분양가로 보여진다.

계약금 정액제에 중도금 50%는 무이자 융자 혜택을 주고 있어 초기 자금 부담이 없다. 2016년 3월 입주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삼성역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분양문의 02-538-5112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