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늘은 투자하기 좋은 날…“소형에 역세권을 달았다”
- 규모ㆍ입지ㆍ풍부한 배후수요
- 최적투자 타이밍 ‘신설동역 종로 한양립스’

[헤럴드생생뉴스] 정부의 4.1부동산 대책 후속 조치로 주거용 신축ㆍ미분양 오피스텔을 분양받으면 양도세를 5년간 면제해주는 혜택이 올 연말로 종료된다. 하루만 늦어도 적게는 수백, 많게는 수천만원을 손해 볼 수 있다.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투자를 생각한다면 지금이 적기인 셈이다.

최근 부동산 성공투자의 키워드는 역세권, 소형, 풍부한 임대수요다. 이러한 키워드에 맞는 투자상품이 있어 화제다. 바로 종로 숭인동의 ‘신설동역 종로 한양립스’가 주인공이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숭인동 1421-2번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지상17층 소형아파트 총 116가구로 구성되어있다.

신설동역 종로 한양립스는 지하철 1호선과 2호선의 환승역인 신설동역과 도보로 2~3분 거리이고 1호선과 6호선의 환승역인 동묘앞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트리플 역세권을 이루어 편리한 교통편을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동대문 상권과 이마트,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경동시장, 하이마트, 중앙상가, 서울풍물시장 등 다양한 종류의 쇼핑편의 시설들과 시장이 위치해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시중은행, 서울동묘공원, 우각산공원, 시립동부병원, 숭인 119센터 등의 편의시설들이 자리잡고 있다.


또한 고려대, 경희대, 서울시립대, 동국대, 한양대, 한성대, 성신여대 등 명문 대학들과 대광고등학교, 대광중학교, 용두초등학교, 숭신초등학교 등 초ㆍ중ㆍ고교들이 근접해 있어 대학생 및 교사들을 대상으로 한 임대수요 또한 기대할 수 있다.

신설동역 종로한양립스가 위치한 지역은 개발 프리미엄으로 그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2014년 완공 예정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 파크’가 조성중이고, ‘왕십리 뉴타운’의 개발도 한창 진행되고 있다. 우이-신설간 경전철(2014년 완공예정) 신설, 왕십리 구간(2차 연장 예정 확정) 등이 건설 중으로 경전철 개통 프리미엄까지 기대된다.

임차인을 위한 첨단시스템과 편의시설도 눈에 띈다. 초고속정보통신, 디지털도어록, 벽걸이형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드럼세탁기, 전기쿡탑, 개별 냉난방 시스템으로 편리성과 효율성 더했으며, 하늘공원, 피트니스센터, 고급엘리베이터, 자전거보관대를 마련하여 친환경 웰빙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보일러와 에어컨 실외기를 외부에 설치하여 실내 소음 차단, 안전성 확보 및 실내공간 활용을 높였다.

이처럼 ‘신설동역 종로 한양립스’는 동대문상권, 대학가 인접으로 인한 안정된 임대수요와 동대문, 왕십리, 경전철 개발로 인한 탁월한 투자가치, 도보권으로 누리는 1,2,6호선 트리플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 환경과 호텔식 최첨단 시스템 완비로 투자를 위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얼마 남지 않은 양도세 면제 혜택과 취득세 면제 등 각종 세제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서울 종로구 숭인동 1404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4년 5월 입주예정이다.

문의: 02-412-2320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