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테크노폴리스진아리채 12월6일 모델하우스 오픈

최근 대구 경제자유구역과 국책산업으로 인해 대구 테크노폴리스가 새롭게 각광을 받고 있다. 현재 대구 테크노폴리스가 있는 대구 달성군 현풍면 인구는 1만3천명에 불과하지만 향후 테크노폴리스 택지개발이 완료된 이후에는 5만 명까지 증가하고, 유동인구는 20만 명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조망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조망뿐만 아니라 교통, 교육, 환경 또한 뛰어난 팔방미인 입지를 자랑한다. 대구테크노폴리스에서도 대구수목원과 10분대로 연결되는 대현고속화도와 중심상업지구로 통하는 테크노폴리스 중심대로가 교차되는 입지이며 테크노폴리스를 앞산터널로 연결하는 진입도로가 2014년 개통하면 달서구 대곡까지 이동 거리가 기존 40분에서 10분 이내로 단축되고, 진입도로를 거쳐 앞산터널로를 이용할 경우 수성구 시지권까지 30분이면 접근이 가능하다.

초, 중학교가 바로 옆에 위치하며 경북대 IT융합대학원과 계명대, 국립대구과학관 등 엘리트입지로 엄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근린공원 및 중심상업지구와도 인접하여 생활편의시설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대구테크노폴리스가 주목을 받으면서 자연스럽게 단지 내 아파트들도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진아리채 - 삶을 이롭게 하는 집’ 이라는 브랜드로 부동산 침체기 속에서도 연속적인 조기 분양성공 신화를 쓴 진아건설은 대구테크노폴리스 내 알짜단지에 인기 있는 중소형 평형(70,78,84㎡) 위주로 총 730세대 대단지를 12월초에 오픈 예정이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전세대 남향위주 단지배치와 4-Bay 구조로 되어있으며, 1층 외부공간에는 대구에서는 최초로 아파트에 테라스를 선보인다고 한다.테라스형 아파트는 개방감, 채광성뿐만 아니라 텃밭, 정원이 있는 테라 가든이나 테라카페 또는 아이들이 맘껏 뛰놀수 있는 테라플레이 등 다양한 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대구테크노폴리스 진아리채 아파트는 단지 북측 바로옆으로 대규모(약1만 2천평)의 공원과 비슬산에서 내려오는 자연천인 현풍천이 위치해 있어 대구테크노폴리스내에서도 가장 쾌적한 아파트로도 손꼽히고 있다.

대구 새 야구장이 개장하는 2016년 달성군 현풍에서 야구장으로 이동한다고 가정하면 현풍~테크노폴리스 진입도로~앞산터널로~범안로(범물~안심)를 이용해 30분 이내로 야구장에 도착할 수 있다. 기존 1시간 30여 분의 이동 시간을 1시간 이상 줄일 수 있다.

관계자 말에 따르면 “진아리채 아파트는 대구 테크노폴리스내 대규모 공원을 끼고 있어입지 여건이 가장 우수하고,동배치 또한 동향 없이 가장 쾌적하게 설계되었으며, 가격은기존 분양한 아파트보다 낮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의 질은 올리고 가격은 낮추어 조기100% 분양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진아리채는중도금 무이자 융자는 물론 발코니 확장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계약금은 1,100~1,200만원대이며, 분양가는 1억 8천만원대(28평형), 2억 2백만원대(32평형), 2억 9백만원대(33평형)이다. (상기 분양가격은 예상 분양가격이며 추후 모집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구 수목원대곡동 1038-2번지에 위치한 진아리채분양홍보관에서 상담 및 사전예약 신청서를 접수받고 있다.

문의: 1566-0332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