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역 교대역 사이 호텔식 레지던스 특별조건으로 개별 분양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작년에 외국인 관광객 수가 1114만에 이르렀고 증가율은 매년10% 이상 늘어 올해는 1225만 명이 예상된다. 그중 70%이상이 서울을 찾았으며 성형 관광, 비즈니스 등으로 관광객과 해외 바이어에도 인기가 높은 강남은 주변 호텔과 레지던스의 경우 주말이면 만실이 경우가 많다.

강남역과 교대역 사이에 서초 아르누보가 회사 보유분을 특별조건으로 개별등기 분양을 하고 있어 화제다.

지상19층~지하8층에 174실 규모로 고급호텔수준의 로비와 객실로 수려한 내부인테리어를 자랑하며 전문 업체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다.

90%이상의 객실 가동률을 보이며 6~7%대 안정적인 수익을 받을 수 있어 강남권 수익형 부동산 투자자들에는 안성맞춤이다.

객실내부는 클래식한 고급인테리어에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드럼세탁기, 개인금고, 비데, 전기 쿡탑, 붙박이장, 소파와 고급침대 커튼까지 포함된 진정한 풀 빌트인 시스템으로 구성되어있다.

입지면에서 강남 삼성타운과 바로 옆 롯데칠성부지에 들어서게 될 롯데타운의 바로 앞에 있어 롯데타운 개발의 최대 수혜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롯데타운은 삼성타운의 약 2배 규모에 4만 여명 정도의 상주 인구가 예상되어, 파급효과가 삼성타운보다 더 클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영국 맘마미아 뮤지컬 공연팀 60명이 내한공연차 11월 18일부터 3월말까지 4개월 이상 50객실에 장기 투숙함에 따라 서초 아르누보의 가치와 명성은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보여 투자자들의 수익성제고에 큰 기여를 한다.

아울러 한정판매를 하고 있는 회사 보유분 판매도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분양문의: 02) 560-7181

헤럴드리포트 보도자료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