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브랜드, 겨울맞이 ‘더블다운’ 이벤트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도심속 프리미엄 복합쇼핑몰 하이브랜드(대표 황현욱)는 겨울을 맞아 브랜드 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한 ‘더블다운 이벤트’를 개최하고 데무, 디데무. TNGT, 퀵실버, 록시, DC, 도호, 이상봉 등 빅브랜드 겨울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기간은 11월 22일부터 11월 28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하이브랜드 패션관 중앙홀에서는 아이들을 맡기고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유아동 교보재 무료체험전’ 및 ‘핸드메이드 공예체험’ 등을 펼치고 있어 여성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한층 높혔다. 또한 아울렛 최초로 주말 발레파킹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이브랜드 주차장은 동시주차 2,000여대가 가능하다. 특히 백화점 대비 2~3배이상의 높은 층고가 높은 쾌적한 점내 환경을 갖추고 있어 슬로우 쇼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하이브랜드 관계자는“최근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 인도어 쇼핑객이 늘고 있다. 가족단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체험이벤트 유치를 통해 주말이나 휴일을 맞아 멀티쇼핑을 즐기는 가족단위 고객이 많다”며 “하이브랜드-더블다운 이벤트를 통해 알뜰쇼핑 및 추억꺼리를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