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4년 예비부부 위한 ‘아이니웨딩 혼수박람회’ 개최

12월7일, 8일 양일간 ‘센트럴시티호텔’서 열려

아이니웨딩네트웍스는 12월7일(토), 8일(일) 양일간 ‘제 22회 아이니웨딩 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100여명의 전문 베테랑 웨딩플래너가 2014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며 결혼준비를 위한 모든 것을 컨설팅해준다.

다양한 체험 및 볼거리 행사와 혜택도 다채롭다. 웨딩스튜디오를 그대로 재현한 웨딩촬영 체험 부스에서 무료로 웨딩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또한 웨딩 전문 헤어/메이크업 업체가 무료로 웨딩메이크업을 시연해주고, 전문 피부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박람회에 참가하면 ▲커플링 40%, ▲허니문 30%, ▲한복 30% ▲예단침구 추가혜택 등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2014 최신 웨딩스튜디오 및 웨딩드레스 최다 전시로 실속있는 볼거리가 가득할 것”이며 “1,000여개의 엄선된 제휴업체가 참여하는 만큼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니웨딩네트웍스는 웨딩박람회 참가신청자 2,000명(선착순)에게는 키엘립밤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웨딩스튜디오 무료진행 ▲웨딩드레스 무료지원 ▲해외여행 전액지원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돼있다.
 
‘제 22회 아이니웨딩 혼수박람회’는 고속터미널역에 위치한 센트럴시티호텔 6층 밀레니엄홀에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www.iniwedding.com)에서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