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타뷰티쇼, 순수 순철원장이 말하는 비단결 모발관리 비법

지난 12일에 방영된 SBSE! 스타뷰티쇼 시즌3에서 헤어 트리트먼트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상식 및 올바른 트리트먼트 사용 방법이 소개되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수 많은 톱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순수의 이순철 원장이 직접 방송에 출연하여, 그 동안 잘못 알고 있던 트리트먼트의 상식을 바로 잡았다.

이순철 원장은 트리트먼트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찰랑거리고, 수분이 많은 모발로 관리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가 말한 트리트먼트의 올바른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다.

▲ 샴푸 후 머리가 흠뻑 젖은 상태에서 바르기보다, 타월로 물기를 제거하고 트리트먼트를 발라야 한다.
▲ 트리트먼트를 바를 때는 두피에 닿지 않게 모발에 문지르고 비벼주는 모발 마사지를 한다.
▲ 헤어 트리트먼트는 린스 전에 해야 한다. 이는 린스 특성 상 모발에 코팅 막을 형성해 머리 엉킴을 방지하고, 수분을 지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린스를 먼저 바르고 트리트먼트를 바르면, 영양공급이 되지 않아 효과가 없기 때문이다.
▲ 잦은 트리트먼트를 하더라도 머리가 기름지진 않는다. 심각한 지성 두피만 아니라면, 매일 트리트먼트 관리를 통해 찰랑거리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가질 수 있다.
▲ 트리트먼트를 바른 뒤 5분에서 10분 정도 방치해도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그는 방송 중, 한 뷰티스트의 푸석한 머릿결을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 관리를 통해 비단결 머리로 변화시켰고, 트위기 스타일과 올리비아 핫세 스타일을 연출하여 뷰티스트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헤어 관리의 중요성과 개성의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인 이순철 원장은 올 상반기 GS홈쇼핑을 통해서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를 런칭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