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추석맞이 젝시오 슈퍼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형 ‘NEW 젝시오 포지드 시리즈’ 중 드라이버 구매 고객에게는 던롭 편광 선글라스를, 페어웨이우드 구매 고객에게는 젝시오 벨트, 그리고 아이언 세트 구매 시에는 젝시오 백팩을 증정한다. 또 한국형 ‘NEW 젝시오 프라임 시리즈’ 중 드라이버와 페어웨이우드 구매 시 젝시오 고급 하프백, 아이언 세트 구매 시에는 젝시오 고급 보스턴백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추석맞이 젝시오 슈퍼기프트 이벤트’는 30일까지 전국 던롭코리아 특약점에서 실시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13 가을/겨울 신제품을 출시한다. 골프 어패럴의 기본인 ‘퍼포먼스’를 강화하기 위해 ‘동체 패턴’ ‘테크 니트’ 등 새로운 기능과 콘셉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고 기능성에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까지 더해진 남녀 총 300여종으로 구성된다. 트레이닝 전문가와 함께 개발한 타이틀리스트 ‘베이스 레이어’<사진>는 조직의 짜임을 신체부분별로 달리 설계해 근육을 효과적으로 압박, 제어하는 동체 패턴을 적용했다. 전면이 오픈되는 니트집업, 하프집업 등의 테크 니트 제품도 선보인다. 급격한 일교차나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미드 레이어’ 제품도 강화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www.titleistappar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고 권위의 아마대회인 허정구배 한국 아마추어 골프 선수권대회 60회를 맞아 고 허정구 회장의 자제인 허남각 삼양통상 회장, 허동수 GS칼텍스 회장, 허광수 삼양인터내셔날 회장이 대한골프협회에 1억원의 주니어 육성기금을 전달했다. 또 이 대회 출신 스타 김경태가 300만원의 장학금을 냈다.

○…골프 브랜드 핑골프가 핑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ANSER, G25 드라이버 구매고객 무료 샤프트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2개월간 ANSER, G25 드라이버 구매 고객 중 샤프트 강도가 맞지 않을 경우 동종 모델에서 샤프트 강도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며 구매 영수증을 함께 보내면 된다. 적용대상은 ANSER 드라이버 INZ 70 샤프트, ATTAS 샤프트와 G25 드라이버 TFC360, TFC189 샤프트다. 핑 홈페이지(www.pinggolf.co.kr)에서 무료 피팅을 신청하면 골퍼의 체형과 스윙에 정확히 맞는 클럽을 추천받을 수 있다.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의 신개념 골프연습장 골프존 아카데미가 레슨을 등록한 고객에게 이용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슨모듈을 10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아카데미 6개월 이용권을 약 20% 할인된 가격인 60만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골프존 아카데미의 레슨 모듈은 총 47개로 이루어진 골프존만의 특화된 레슨 프로그램으로, 기본적인 스윙 자세부터 드로우, 페이드샷 만들기, 상황별 숏게임, 코스 매니지먼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용가격은 모듈당 3만원이며, 레슨은 30분씩 진행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