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A타임스“포스가 함께 했다” 류현진 투타 찬사
[헤럴드생생뉴스]“포스가 류와 함께 했다.”

투타에서 1인2역의 맹활약을 펼치며 13승을 달성한 LA 다저스 류현진에게 현지 언론이 익살맞은 찬사를 보냈다.

로스앤젤레스타임스는 31일(한국시간) 류현진이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시즌 13승(5패)째를 올리자 ”류현진이 전부를 해결했다“는 제목의 기사에서 류현진과 다저스의 활약상을 자세히 전했다.

특히 류현진이 타석에 섰을 때 다저스타디움의 전광판에 SF 영화 스타워즈의 캐릭터 ‘요다’가 그려졌고, 그 직후 류현진이 좌익수 키를 넘기는 큼지막한 2루타를 때렸다면서 ”포스가 류현진과 함께했다“고 표현했다.

“포스가 함께한다”는 말은 SF 영화 스타워즈의 유명한 대사다.

MLB.com은 류현진이 마운드에서 6이닝 동안을 지배했다며 그의 호투를 높이 평가했다. 이 매체는“2루에 있던 류현진은 야시엘 푸이그의 안타 때 홈을 향해 느리게 뛰어가다가 홈플레이트 앞에서 털썩 하는 소리를 내며 다소 늦은 슬라이딩을 시도했다”며 주루 모습을 익살스럽게 표현했다.

미국 스포츠채널 ESPN의 LA지역판은 류현진이 2연패에서 벗어나고 13승째를 올려 클레이튼 커쇼(13승8패), 잭 그레인키(13승3패)와 함께 팀내 최다승 부문에서 다른 에이스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고 전했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