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혼마골프가 클럽·용품 사용계약을 맺은 ‘팀혼마’의 선수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MBN김영주골프 여자오픈부터 투어밴 운영을 시작했다. 투어밴 운영 시작과 동시에 ‘팀혼마’ 소속의 김하늘(KT)이 우승해 경사를 맞은 혼마 측은 “투어밴 운영 스타트와 동시에 우승을 거머쥔 것은 ‘팀혼마’에 대한 적극적인 서포트와 혼마만의 시스템이 어우러진 값진 결과”라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팀혼마’를 앞세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이 해피북스 도서기증식을 갖고 어린이 도서 852권을 서귀포 기적의 도서관에 전달했다. 852권은 지난 5월 제주핀크스골프장에서 열린 SK텔레콤오픈에서 본선 진출 선수들이 기록한 이글과 버디 수다. 오경식 SK텔레콤 스포츠단 팀장은 “SK텔레콤오픈 골프대회는 출전선수들과 갤러리들이 함께 동참하는 나눔 실천의 대회다. 기부문화 조성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K텔레콤은 제주지역 내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서울문화체험 프로젝트인 ‘해피트립’ 나눔행사도 갖는다.

○…골프부킹서비스 XGOLF가 여성을 위한 ‘특별한 한가위 골프 이벤트’를 마련했다. 36홀 그린피와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해 디오션골프장은 20만원부터, 메이플비치골프장은 21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4인이 모두 여성으로 구성된 팀은 예약자 1인에게 Yes 캐디백세트를 주거나 팀 전원에게 볼과 파우치, 장갑을 증정한다. 오직 여성에게만 적용되는 이벤트로 남성 내장객에겐 이벤트 적용이 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과 추가 상품은 XGOLF 홈페이지(www.xgol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카스코가 롱아이언의 거리를 더욱 쉽게 보내는 파워토네이도 세븐 아이틸리티를 출시했다. 기존의 유틸리티가 우드 대용 클럽이라면, 아이틸리티는 롱아이언 대용의 클럽으로 롱아이언 사용을 주저하는 아마추어 골퍼의 니즈를 읽은 제품이다. 강한 직진성과 방향성을 실현하는 헤드 모양으로 롱아이언의 거리를 더욱 쉽게 보낼 수 있다. S, R 플렉스를 선택할 수 있고, 4번(22도)ㆍ5번(24도)ㆍ6번(27도)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3만원.

○…10월 18일 스카이72골프클럽에서 개막되는 국내 유일의 미 LPGA투어 대회인 LPGA하나외환챔피언십이 일본과 대만 골프 팬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대회조직위와 하나투어가 공동 진행하는 패키지는 항공권과 숙박, 대회 입장권(전일권) 및 LPGA 프로와의 팬미팅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1라운드 종료 후 이 대회 8~9회 챔피언이기도 한 최나연의 사인회와 기념촬영 시간이 마련된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협회 홍보를 담당할 명예기자를 모집한다. 서류 마감은 9월 1일까지이며, 글쓰기와 골프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2014년 3월까지 활동하는 명예기자는 대회장에서 선수와 인터뷰를 통해 기사를 작성할 수 있다. 기사는 KLPGA 공식 뉴스, KLPGA 매거진 홈페이지 등을 통해 소개된다.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이 26일 골프존서울타워에서 벤처창업보육센터 T’BOX 개관식을 가졌다. 골프존서울타워에 벤처창업보육센터가 마련됐으며, 이번에 입주하게 된 기업은 포머스팜 랭귀지마트 파라노이드조이 헥사팩토리다. 입주기업은 골프존으로부터 앤젤투자 등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받게 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