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잠시만요, kt금호렌터카 레인OK하고 가실게요’
[헤럴드경제= 김상수 기자] kt금호렌터카가 비오는 날 안전운전을 강화하는 ‘잠시만요 kt금호렌터카 레인OK하고 가실게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9월 말까지 kt금호렌터카 지점을 방문하는 kt금호렌터카 차량 대여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비가 오는 날 무료로 불스원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 서비스는 비올 때 뿌리기만 하면 빗물이 맺히지 않고 날아가 빗길 운전 시 시야를 선명하게 해주는 것으로, 사용 이후 후기를 작성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쾌적한 렌터카 대여 환경 조성을 위한 ‘클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차량용 탈취 방향제를 비치하고, 온라인 예약 시 렌터카 차량 내에서 금연을 약속하면 대여료 중 3000원을 할인 받는 ‘금연약속 캠페인’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직접 찾아가 렌터카를 대여 및 반납해주는 ‘딜리버리 서비스’(편도 9900원)와 고객의 안전운전을 위한 ‘내비게이션 무료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희수 케이티렌탈 대표는 “8월 말부터 9월까지 비가 많이 내릴 것이라는 기상청 예상에 따라 이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모든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운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