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기가 경마장이야 극장이야?
서울경마공원 신개념 회원실 개장
극장식·회의형등 지정좌석제 배정


‘극장이야, 카페야?’

경마가 가족 단위 문화로 정착되면서 경마를 즐기는 관람 환경이 또 한 번 업그레이드됐다.

서울경마공원은 16일 서울경마공원 럭키빌 5층에 차별화된 좌석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회원실<사진>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회원실은 전날 예매를 통해 일 회원권을 구매한 고객이나 월 회원에게만 출입을 허용하며 이들에겐 지정좌석제를 배정한다. 럭키빌 5층 회원실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에 운영되던 6층 회원실과 차별화된다. 


1325석 전석이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는 신규 회원실은 극장에서 영화를 보듯 경마를 즐길 수 있는 안락한 극장식 좌석을 비롯해 소파형, 회의형, 라운드 테이블형까지 4가지 모델로 선택 폭을 넓혔다.

일 회원의 경우 지정좌석별 회비가 극장식 1만5000원, 소파형 1만5000원, 회의형 1만2000원, 라운드 테이블형 1만원이며, 월 회원은 좌석 형태와 상관없이 월 18만원의 회비로 한 달 간 자유롭게 회원실을 이용할 수 있다.

회원들에게는 다양한 부가 서비스와 혜택도 제공된다. 회원실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카페테리아에서 고급 원두커피, 쥬스 등 음료가 제공되며 특히 월 회원들에게는 전용 주차장을 제공해 회원실 이용에 편의를 더할 예정이다. 

조범자 기자/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