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름 ‘핫’ 분양> 삼송역 초역세권…서울 출퇴근 편리
현대산업개발‘ 고양 삼송2차 아이파크’
현대산업개발은 경기 고양시 삼송동 삼송택지개발지구 A-20블록에 위치한 ‘고양 삼송2차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이달 12일 개관해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29층 10개동 전용면적 74∼84㎡ 총 1066가구로 구성된다. 현대산업개발은 ‘고양 삼송2차 아이파크’의 수요층으로 주중에는 서울 중구와 종로구 등 업무 중심지로 출근하고 주말엔 녹지 등 자연환경을 누리길 원하는 30~40대를 겨냥하고 있다.

이 단지의 설계는 수요층 맞춤형으로 이뤄진다. 산과 강을 마주한 자연환경 확보를 위해 각 동을 단지 외곽에 배치했다. 대신 단지 중앙을 비워 축구장 3배 규모에 달하는 오픈스페이스를 확보해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한다. 단지 내 600m 규모의 산책로도 주목할 만하다.

또 넉넉한 동간거리를 유지해 사생활보호와 조망권 확보가 유리하도록 설계된다. 지하 주차장은 자연채광을 활용했다. 주민 편의시설도 돋보인다. 온가족이 단지 내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족캠핑장과 건물 옥상에 들어설 스카이라운지 등이 그것이다. 평면설계 또한 북한산과 창릉천 조망권이 확보되도록 2면 개방형으로 이뤄진다. 입지조건도 양호하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 초역세권에 자리했고 서울 은평뉴타운과 고양시의 경계지역으로 사실상 서울 생활권이라는 평가다.

계약은 30일부터 8월 1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 입주예정은 2015년 9월이며, 견본주택은 현장 내 위치하고 있다. 1566-3022

윤현종 기자/factis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