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성용 “비밀 페이스북 사용. 바르지 않은 행동, 사과드린다”
[헤럴드생생뉴스] SNS를 통해 최강희 전 축구대표팀 감독을 조롱하고 대표팀 불화를 조장했다는 비판을 받는 기성용(스완지시티)이 결국 고개를 숙였다.

기성용은 5일 에이전트를 통해 “무엇보다 저의 바르지않은 행동으로 걱정을 끼쳐 많은 팬과 축구 관계자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논란을 일으킨 ‘비밀 페이스북’을 1년 정도 전까지 지인들과 함께 사용했다고 시인했다.

기성용은 특히 “해당 페이스북은 제가 1년 정도 전까지 지인들과 함께 사용하던 것으로 공개할 목적은 없었다”며 “어쨌든 국가 대표팀의 일원으로서 해서는 안 될 말이 전해졌다. 이 점을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파문의 최대 피해자인 최강희 감독에게도 그는  “치기 어린 저의 글로 상처가 컸을 최강희 감독님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고개를 숙이며  “앞으로 축구에 전념해 팬들과 축구 관계자 여러분이 지금까지 보여준  걱정을 불식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기성용은 지난해 2월29일 쿠웨이트와의 월드컵 예선을 마친 뒤 페이스북에  "전반부터 나가지 못해 정말 충격먹고 실망했지만 이제는 모든 사람들이 느꼈을 거다. 해외파의 필요성을. 가만히 있었던 우리를 건드리지 말았어야 되고 다음부턴 그  오만한 모습 보이지 않길 바란다. 그러다 다친다"는 글을 남겨 축구계에 파문을 불러왔다.

  이에 앞서 기성용은 지난달 초에도 트위터에 "리더는 묵직해야 한다"며 "모든  사람을 적으로 만드는 건 리더 자격이 없다"는 글을 올려 구설에 오르는 등 SNS  때문에 비난을 받고 있다.

onlinenews@heraldoc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