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 플라자…던롭 새 아이언, 볼빅 연예인 골프단 창단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연철단조 드라이빙 아이언 ‘스릭슨 Z-UTI’를 선보인다. ‘스릭슨 Z-UTI’는 롱아이언과 유틸리티의 장점을 결합한 연철단조 드라이빙 아이언으로, 비거리와 연철단조 특유의 타구감, 그리고 스핀 컨트롤 성능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아이언으로 평가받고 있다. ‘스릭슨 Z-UTI’ 드라이빙 아이언은 미야자키 케나 블루 샤프트와 N.S프로 980GH 샤프트, 다이나믹 골프 샤프트 총 3종류의 조합이 가능하다. 2번(18도), 3번(20도), 4번(23도) 등 3종류로 구성됐고 소비자 가격은 29만원이다. 구매는 전국 스릭슨 특약점에서 가능하다.


○…타이틀리스트가 2013년 상반기 전세계 투어 선수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골프볼 브랜드로 조사됐다. 미국의 리서치기관인 데럴서베이가 올 1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 동안 치러진 PGA 투어 26개대회와 LPGA 투어 14개대회에서 선수들의 사용용품을 조사한 결과 타이틀리스트가 각각 65%와 66%의 압도적인 사용률로 ‘골프볼 부문 사용률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타이틀리스트는 미국 뿐 아니라 국내 남녀투어에서도 사용률 1위 자리를 지켰다. 코리안투어(KGT) 5개 대회 평균 67%,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10개 대회에서 평균 52%의 볼 사용률을 기록했다.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이 25일 강원도 춘천의 더플레이어스 컨트리클럽에서 연예인 골프단을 출범했다. 볼빅 용품 매니아로 구성된 제3기 연예인 골프단은 단장인 배우 유태웅을 비롯해 위양호, 최은주, 이종수, 선은정, 임태빈(이상 배우), 리치, 김혜연, 박지헌(이상 가수), 박준형, 정종철(이상 개그맨), 그리고 KBS 아나운서 출신인 방송인 김현욱 등 총 12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볼빅에서 주최, 주관하는 다양한 사회기부 활동 및 골프대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박인비(25KB금융)의 시즌 5승 달성을 기념한 우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던롭은 최근 LPGA 아칸소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박인비가 사용하고 있는 드라이버 모델명과 사용구를 맞히는 퀴즈형식으로 ‘챔피언은 바뀐다! 박인비 시즌 5승 기념 퀴즈 이벤트’를 실시, 정답을 맞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신제품 NEW 스릭슨 Z-STAR 볼을 증정한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던롭코리아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아카데미는 온라인 상에서 레슨 코치와 회원들이 질문과 의견을 주고받는 ‘레슨 피드백 서비스’를 운영한다. 레슨 시간 이후에도 회원들은 레슨 관련 질문이나 의견을 남길 수 있고 코치들은 해당 글에 대한 답변을 해준다. 레슨이 끝날 때는 회원과 코치가 상호 보완점을 마련하고 다음 레슨에 참고할 수 있도록 종합리포트를 제공한다.


○…경기도 파주의 서원힐스 골프장은 25일 다문화 가정 신혼부부 4쌍을 위해 무료 결혼식을 진행했다. 매년 무료 콘서트를 여는 서원힐스 골프장은 코스내 터널 안에 2000여만원을 들여 결혼식 세트장을 만들었다. 서원밸리 최등규 회장은 “그린콘서트가 자선으로 진행되듯이 결혼식을 못 올린 지역 내 다문화 가정 예비부부에게 뜻깊은 일을 하고 싶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결혼식 주례는 파주시 문화원장 우관제 씨가 맡았으며 강은철과 박학기가 축가를 불렀다.


조범자 기자/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