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상에 하나뿐인 골프화’ FJ, 커스텀골프화 ‘컨투어 캐주얼’ 런칭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FJ(www.footjoy.co.kr)가 커스텀 골프화 서비스인 ‘마이조이’에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모델인 ‘컨투어 캐주얼’ 옵션을 전세계 동시 런칭한다. FJ는 이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한국과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스웨덴 등 전세계 7개국에서 통합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조이는 골프화 사이즈와 넓이, 부분별 컬러와 이니셜, 로고 등을 자신이 원하는대로 디자인 할 수 있는 커스텀 골프화 서비스다. 한 가지 모델 안에서도 100만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컨투어 캐주얼’은 마이조이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파이크리스 옵션으로, 골프화는 물론 일상화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골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모델이다.

FJ는 마이조이 ‘컨투어 캐주얼’ 출시를 기념해 24일까지 전세계 7개국 통합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마이조이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나만의 ‘컨투어 캐주얼’을 디자인해 응모하면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나라별 1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와 마이조이’ 컨투어 캐주얼’을 구입하는 방법은 ① FJ 마이조이 홈페이지(www.myjoys.co.kr) 방문 ②사이즈, 가죽, 로고와 이니셜 등을 선택 ③ 완성한 디자인으로 이벤트 응모 및 해당 응모작 SNS 공유 ④ 제품 수령할 FJ 정품 대리점 선택 순이다.

당첨자는 28일 마이조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구입 제품 수령까지는 약 4주가 소요된다. 마이조이 ‘컨투어 캐주얼’의 구입과 이벤트 응모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FJ 홈페이지 및 FJ 공식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