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손흥민 곧 레버쿠젠간다” 함부르크 단장 밝혀
[헤럴드 생생뉴스]‘손세이셔널’ 손흥민(21)의 이적설에 대해 현재 소속팀인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함부르크에서도 입을 열었다.

함부르크의 올리버 크로이처 신임 단장은 12일(한국시간) 독일 스카이스포츠에 실린 인터뷰에서 “손흥민의 이적이 곧 이뤄질 것이라고 본다”면서 “손흥민이 레버쿠젠으로 갈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달 초부터 독일 언론은 손흥민이 분데스리가의 명문팀으로 꼽히는 레버쿠젠에 새 둥지를 틀 것이라는 보도를 쏟아냈다. 12일에도 트랜스퍼마켓웹, ESPNFC, 팀토크, 스포츠몰 등 각종 축구전문 사이트가 손흥민의 이적소식을 전했다. 이런 가운데 함부르크 고위 관계자가 직접 레버쿠젠의 이름을 언급하며 손흥민의 이적에 대해 밝힌 것은 처음이다.

스카이스포츠는 크로이처 단장의 발언을 소개하면서 “새로 단장직을 맡은 크로이처가 2013-2014 시즌을 손흥민 없이 치러야 한다”면서 “손흥민과 함부르크의 작별이 머지않았다”고 전했다.이어 “손흥민이 레버쿠젠에서 첼시(잉글랜드)로 이적을 앞둔 안드레 쉬를레를 대신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 손흥민의 이적료를 약 1000만 유로(약 150억원)로 추산하면서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함부르크가 이 돈을 확보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손흥민의 이적을 보도한 스포츠몰.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