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트레이드증권, 트레뉴서비스 OPEN 무료체험 이벤트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차트매매신호서비스 ‘트레뉴서비스’를 오픈하고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레뉴서비스란 차트 패턴분석을 통한 매매신호를 제공하고 전문가 그룹의 실시간 방송을 통해 시장흐름을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해, 매매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들에게 멘토 역할을 수행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HTS 씽큐 화면번호: 1831, 1832)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무료체험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이며, 기간 내 가입한 고객에게 가입한 날로부터 2주간 무료체험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연계은행 및 WM영업센터를 방문해 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하고, 홈페이지 또는 씽큐(HTS)를 다운로드받으면 된다.


이트레이드증권 채널개발팀의 이준엽 팀장은 “시장에 참여하는 개인 투자자분들의 고민이자 숙제인 부분을 해결해드리고자 새로운 프리미엄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무료체험의 혜택이 마련된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보는 것도 많은 투자의사 결정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레뉴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만족센터(1588-2428)로 하면 된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