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만의 공 디자인하고 해외연수 가자” 볼빅 골프공 아트 공모전 개최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이 제3회 볼빅 골프공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 골프장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9월30일까지 ‘나만의 감성 디자인 아트볼’이라는 주제로 볼빅 볼을 활용한 캐릭터 및 캐리커쳐 등 디자인 작품을 모집한다.

국내 골프장에 재직 중인 캐디와 임직원으로 구성된 개인 혹은 단체(4인 이내)로 접수가 가능하며 입상자 전원에게는 해외 명문 골프장의 연수 기회가 주어진다. 지난해 제2회 볼빅 골프공 아트 공모전에는 총 200편이 넘는 작품이 접수돼 큰 인기를 끌었다.

골프공 8개로 구성된 작품이어야 하며 추후 당선작의 상품화를 위해 11도 이내의 색 표현만 가능하다. 네임펜 또는 매직펜을 사용해야 하고 인쇄물, 부착물을 이용한 작품은 제외된다. 그림 이외 공예작품 역시 제외 규정에 속한다. 개인전과 단체전(4인 이내) 모두 1점 이내로 출품해야 한다. 


볼빅 공모전 관계자는 “지난 1,2회 때 참가자들의 창의성, 실용성, 예술성 및 완성도가 높은 작품들이 다수 접수됐다. 올해도 참가자들이 보여줄 개성있고 도전적인 출품작들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올해 1월에 작년 공모전 입상자들과 함께 태국 치앙마이로 해외 연수도 다녀왔다. 우승 상금 뿐만 아니라 해외 연수라는 파격적인 혜택이 있는 만큼 골프장 업계 종사자분들의 관심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볼빅 홈페이지 이벤트(http://volvik.co.kr/contest7/)에서 확인 가능하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