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3 국제투자 및 M&A전략컨퍼런스’에 중국 관계자 대거 참석
[헤럴드경제=이태형기자]‘2013 국제투자 및 M&A전략컨퍼런스’에 참가하기 위해 중국 고위층과 중국공상업연합회M&A공회 투자단이 대거 서울행에 오른다.

5일 한국M&A투자협회에 따르면 장관급 VIP와 중국공상업연합회 M&A공회의 투자단 등 50여명이 오는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컨퍼런스에 참석한다.

이번 참석자 중에는 중국공상업연합회 최고위층, 전 정부 부부장(차관급) 등 고위층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중국 정부 차원의 해외 투자 의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투자단은 행사참석 후 다음 날인 14일에는 서울 G밸리(구로, 가산디지털산업단지)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등 투자단지를 들러 현장투자교섭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에는 아시아M&A협회(준비위원장 이창헌 한국M&A투자협회장)의 창립총회와 M&A포럼, 투자정책설명회, 저녁연회 등이 마련된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투자유치희망기업의 신청을 받아 투자자들과 투자유치희망자들이 직접 상담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이창헌 한국M&A투자협회 회장은 “새 정부의 일자리 창출과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신생 기업들의 투자자금 유치활동이 매우 중요한데 이번 국제행사를 통해 투자자와 투자유치자간의 효과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해 투자와 M&A, 합작, 해외진출 등의 큰 가능성을 전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투자유치 희망기업은 협회의 회원사 가입을 통해 무료로 투자부스나 상담테이블을 배정받아 투자유치활동을 펼칠 수 있다. (www.mai-expo.com, 02-783-7500 )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