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청소년을 위한 ‘노스페이스 드리머스 캠프’ 성료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ㆍ대표 성기학)가 지난 1일~2일 양일간 ‘드림장학금’ 수혜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 3기 노스페이스 드리머스 캠프<사진>’를 서울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문화센터 및 파주 홍원연수원에서 개최했다.

이 캠프는 노스페이스 사회공헌 활동 ‘네버 스탑 드리밍 (Never Stop Dream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드림장학금’의 수혜자 1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청소년들에게 멘토 강의 및 아웃도어 활동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에 강사로 초청된 한국 고산거벽 등반의 선두주자 이명희 등반가(39ㆍ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는 여성 거벽 등반가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과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장학생들의 도전 정신을 고취시켰다. 이 밖에 청소년들은 조별로 꿈을 공유하고, 심학산 산행에 참여했다. 



드림 장학생들은 이벙 1박 2일 일정의 캠프를 시작으로 4주간 ‘드리밍’ 기간을 갖게 되며, 꿈 실현을 위한 활동계획을 실천해야 한다. 노스페이스는 장학생들의 활동을 평가하여 우수 장학생 3명에겐 제품 지원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스페이스는 사회공헌 캠페인 ‘네버 스탑 드리밍’을 통해 꿈, 도전, 사랑을 키워드로 청소년과 산악인, 그리고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19일까지는 19박 20일 일정으로 대학생 국토대장정에 나선다. ‘2013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희망원정대’는 6월 9일까지 모집한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