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인영 물벼락에 KBS N 피디 “축하는 당신들끼리…”

[헤럴드생생뉴스] 정인영 KBS N 아나운서가 인터뷰 도중 물벼락을 맞은 데 대해 KBS N PD가 쓴소리를 남겼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지난 26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LG 트윈스-SK 와이번스 경기가 끝난 뒤 MVP로 선정된 LG 정의윤을 인터뷰하던 중 갑자기 뛰어든 LG 임찬규로부터 물 세례를 맞았다. 갑작스러운 물벼락에 정인영 아나운서는 당혹스러워하면서도 인터뷰를 무사히 끝마쳤다.

이날 소동에 김성태 KBS N 스포츠 PD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야구선수들 인성교육이 필요하다. 축하는 당신들끼리하던지, 너네 야구 하는데 누가 방해하면 기분 좋으냐”고 일침을 가했다. 

사진=OSEN


이어 한 트위터리안이 ‘속 많이 상하셨겠어요’라고 위로하자 김 PD는 “저보다 당사자가 더 그렇겠지요. 감전 사고라도 나면 어쩌려고”라고 말하며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도 했다.

정인영 아나운서가 물벼락 봉변을 당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5월에도 LG 대 넥센 전 경기가 끝난 후 임찬규가 물을 쏟아붓는 바람에 MVP 이진영 선수는 물론, 인터뷰에 나섰던 정인영 아나운서까지 물에 흠뻑 젖는 소동이 빚어졌다.

당시 정인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집에 도착할 때까지도 옷이 다 안 마를 정도였지만..저보다 이진영 선수가 훨씬 심한 물벼락을 맞은데다 임찬규 선수의 해맑은 표정을 보니 차마 화를 낼 수 없었습니다”며 “이진영 선수의 보복 믿고 기다릴게요. 제 몫까지”라는며 의연하게 반응해 눈길을 끌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