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디다스 골프, ‘아디크로스 투어’ 골프화 출시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아디다스 골프가 골프화 아디크로스 투어(adiCross tour)를 선보인다.

아디다스 골프는 새롭게 출시하는 아디크로스 투어가 혁신적인 소재와 최신 구조 공법으로 개발돼 안정성과 유연성을 동시에 제공하고 무게 또한 가벼워 발과 몸의 움직임이 매우 자연스럽다고 설명했다.

아웃솔은 바닥창의 홈을 더 깊게 파내 경량성과 접지력을 극대화시켰고 아웃솔 앞쪽에는 발이 더욱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 스윙하는 동안 접지력과 안정성을 향상시켜 더 안정된 스윙을 이끌어준다고 아디다스 측은 전했다.

또 바닥창에는 7개의 스파이크가 최대의 접지력을 보여줄 수 있는 각 지점에 과학적 구도로 배치돼 최적의 견인력과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프로 더스틴 존슨은 “아디크로스 투어는 투어용 골프화가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며 “강렬한 색상과 디자인이 매우 마음에 들어 ‘나를 위한 골프화’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아디크로스 투어는 아디다스 프로모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딥블루와 화이트의 두 컬러로 배색처리 돼 활동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준다.

아디크로스 투어는 블루베리/화이트/실버, 화이트/그린/그레이, 블랙, 화이트/레드, 황갈색/화이트/진갈색 등 4가지 종류의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24만원이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