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내놀이터 프랜차이즈 창업정보? 부산 창업박람회!

실내놀이터 아이띠네,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요즘 아이들에게 가장 핫한 아이템은 무엇일까? 신나는 놀이기구는 물론이고, 친구들과 마음껏 어울릴 수 있는 실내놀이터와 키즈카페가 요즘 엄마들과 아이들 사이에서 이른바 ‘대세’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키즈카페나 실내놀이터 창업은 비전 있는 사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신개념 복합 놀이터 창업 브랜드인 아이띠네 관계자는 “안전한 놀이공간에 대한 수요와 맞물려 실내놀이터, 키즈카페 업체들이 수준 높고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실내놀이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실내놀이터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한 문의가 급증하는 추세다.”라고 말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아이띠네는 4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창업박람회’를 통해 실내놀이터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내놀이터 창업과 관련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실내놀이터 프랜차이즈 아이띠네는 창업컨설팅과 인테리어 컨설팅을 해온 업체로 예비 창업자들의 지속적인 체인점 개설 요청이 이어져 프랜차이즈로 성장한 사례이다.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놀이 공간으로 실내놀이터 시장에서 주목 받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한 각 업계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통해 기술력과 전문성을 확보한 것은 물론이고,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실내놀이사업에 대한 변화를 분석했다. 이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맞는 새로운 수익 모델, 인테리어 모델, 기능적설계 모델을 꾸준히 내놓으며 가맹점들의 수익 극대화를 돕고 있다.


오픈 전에는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철저한 사전교육으로 가맹점주들이 자심감을 갖고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픈 이후에도 체계적인 홍보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사업운영을 돕고 있다.


가맹점 원격 관리프로그램을 통해 실시간으로 매출분석을 진행해, 부진한 모습을 포착되는 가맹점에 대해서는 본사에서 경
영전문가를 파견해 매장의 위기를 사전에 관리할 뿐만 아니라 매장운영 중 상권변화나 경쟁업체의 입점 등 경쟁력 약화 요인 등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그에 맞는 마케팅과 매출향상기법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가맹점주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상생’이라는 가치를 공유하고자 하는 실내놀이터 ‘아이띠네’ 창업 및 부산 벡스코 창업박람회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tti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