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증권 방송 수익이 이 정도라니, 실상 공개…진짜?

“여러 사이트, 여러 전문가를 돌아다녀 봤지만 ‘장동우대표’님만한 전문가가 없습니다. 주도주 위주의 추세매매로 수익률이 월등할 수 밖에 없네요.”


군산에 사는 전업투자자 전**(58세)씨는 ‘장동우대표’ 전문가님을 만나기 전 증권방송이나 카페 등을 통하여 투자 정보를 얻어왔으나, 대다수가 수익률 비공개 원칙을 고수하고 있고, 회원들의 수익률 및 시청후기를 볼 수 없었다고 털어놨다.
‘장동우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그러다 그녀는 우연히 기사를 통해 한 증권 방송 업체를 방문하게 되었고, 그 곳에서 ‘장동우대표’ 전문가님을 만나 현재는 큰 수익률을 거두고 있다고 말한다.


회원들의 평가를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이 곳은 전문가들의 수익률이 상당히 뛰어나며, 하루에도 수 백명의 투자자들이 증권방송에 참여하여 수익을 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방송 참여자들이 자발적으로 올린 감사 글은 4월에만 200건 이상에 달했다.


“처음 장동우대표님을 만날 당시 동성화학을 추천 받아 80% 이상의 수익을 맛 보았습니다. 다른곳에서 손실 난 종목 메워주시느라 항상 애써주시는 대표님..오래오래 질기도록 대표님 뒤만 따라다니겠습니다.”
‘장동우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100~200% 크게 가는 종목만 승부하는 ‘장동우대표’ 전문가는 증권사에서 수십만개의 차트를 분석하고, 이슈 분석을 통해 급등 유망주를 잘 찾아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금일 무료공개방송을 통해 그 기법 중 가장 중요한 핵심 포인트를 공개한다고 하여 수백명의 투자자들이 한꺼번에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하루에도 수십명의 투자자들이 큰 손실을 보고 ‘장동우대표’ 전문가를 찾고 있으며, 철저한 리스크 관리와 매월 꾸준한 수익으로 대부분 원금 이상의 수익률을 거두고 있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금일 장동우대표 전문가의 무료공개방송에 참여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지금 바로 입장하길 바란다.
‘장동우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 금일 이슈 종목
동방선기, 디아이, 영화금속, 코아크로스, 대원화성


클릭-> 문자메시지 금일 급등종목 받아보기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