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도금 무이자 + 세제혜택 받는 소형주택 GRAND OPEN

‘풍부한 임대수요’, ‘ 사통팔달 교통망’, ‘초역세권’의 성공조건을 두루 갖춘 송담대·운동장역 ‘에스원 스마트빌 더블’이 소형주택시장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실투자금 2000만원대 용인 최저가 수준으로 1억이면 최대 4채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두손건설에서 신규 분양중으로 전용 60㎡ 이하로 지하3층~지상15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318실 구성과 분양면적 12.54㎡ ~ 39.16㎡로 다양하게 책정되었다.


오피스텔 입구에서 송담대·운동장역까지 걸어서 단 2분인 초역세권이다. 또한, 5만여명 임대수요를 품은 용인시외버스터미널, 교육 밀집지역인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 삼각구도로 풍부한 배후수요가 보장되며 연세 세브란스 병원 , 용인 시청 등 행정타운이 근접하여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각광 받고 있다.

 


송담대·운동장역 인근 유일한 신규 오피스텔로 건물운영·관리부터 이주관리까지 회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분양가가 낮아 11%대의 높은 기대수익률을 자랑한다.


벌써 주변 부동산, 노후대책을 마련하는 고객들의 임대문의가 많다. 이는 광역버스 이용시 서울까지 1시간대, 주변에 대학가가 밀집한 최적의 입지 조건 때문으로 분석된다.


전세대 소형평형대로 이루어진 스마트빌 더블W은 풀·옵션 스타일과 함께 최초로 제공되는 복층형 가구(침대)가 도입되면서 2인 1실 거주가 가능하게 설계되어 있다. 또한 복층형가구로 인해 수익률 두배의 효과, 관리비 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향후 시세차익까지 누릴 수 있어 투자자들의 입소문으로 모델하우스는 활기를 띄고 있는 중이다.


오는 4월 19일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청약과 함께 계약을 진행할 예정에 있어 스마트빌 더블W의 분양으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수지 이마트 바로 앞에 위치하며 현재 많은 문의로 분주하다.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


분양문의 1877-511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