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 편한세상 성환' 착한 분양가로 부담없는 내집마련 성공! ‘대박’

지난 1일 박근혜 정부의 부동산종합대책이 발표되면서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되찾을 전망이다. 양도세 등 세제와 금융규제, 공급규제 등의 개선내용 담긴 이번 대책에는 특히 신규 분양 주택과 미분양 주택의 양도세를 한시적으로 감면해주는 방안이 포함 돼 부동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계속되는 부동산 시장 불황기에 알짜배기 아파트라면 누구나 투자가치, 보유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곳을 가장 중요시 한다. 이에 천안 북부권 개발의 비전과 대규모 신흥 주거타운을 형성하는 e편한세상 성환이 분양에 나서 눈여겨 볼 만하다.


천안은 세종신도시의 영향으로 주택 매매가가 상승하고 있는 지역이며, 특히 e편한세상 성환은 착한 분양가로 주택구입자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천안 성환 인근 지역 전세수요의 증가와 함께 전세보증금의 가파른 상승으로 전세난이 가중되는 가운데 저렴한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전세거주자들의 주택 매입추세도 점점 상승 하고 있다.

 


또한, 4.1 정부 부동산 대책마련에 따른 효과로 주택 구매자들의 매매욕구가 상승되고, 주택을 생애 최초로 구입할 경우 취득세 전액 면제 혜택을 기대해 볼만하여, ‘e편한세상 성환’ 회사보유분 아파트를 포함한 천안시 부동산 시장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 된다.


‘e편한세상 성환’은 쾌적한 주거환경과 단지설계가 뛰어나고, 탁월한 조망권으로 다른 아파트 입주민과 지역주민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으며, 대학을 다니는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숙소용으로 관심이 뜨겁고, 쉐어하우스로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절한 투자의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최근 북천안IC의 개통으로 인하여 서울까지의 접근성이 보다 원할해 졌으며, 인근의 평택-안성간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등과의 접근도 원활해 광역교통도 훨씬 편리해졌다.


천안 북부권 중심의 'e편한세상 성환'은 전용 84.89㎡ ~125.64㎡의 다양한 평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려개발이 시공하였고 즉시 입주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분양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분양문의 : 041)582-8933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