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레저&> 효율적 수납공간…옷처럼 편하다
네파 30L· 38L 등산배낭
오프로드와 이젠벅 등 최근 새 브랜드 론칭으로 주목받고 있는 네파에서는 무박 및 1박 2일 산행에 최적화된 등산 배낭 2종, ‘크리에이 30L’과 ‘이르베스 38L’을 출시했다. 등산 패턴에 따라 소비자가 배낭을 선택할 수 있는 범위를 넓혔다.

‘크리에이 30L’은 가벼우면서도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당일 산행 시 편의성을 높여준다. 자주 넣고 빼야 하는 소지품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이드포켓과 스틱 고리 등 외부 수납공간을 다양하게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커다란 외부 포켓이 별도로 달려 있어, 자주 입었다 벗는 재킷이나 셔츠 등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가격은 15만8000원. 

‘이르베스 38L’〈사진〉은 공기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는 프레임 에어 존(Frame Air-zone)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산에 오르는 1박 2일 산행 시 보다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빛 반사 효과가 있는 리플렉트 소재를 사용해 야간 산행 때에도 안전성을 높여준다. 상하의 독립형 개폐구로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오렌지ㆍ블루 총 두 가지 컬러로 가격은 18만7000원. 


올해 네파가 새롭게 론칭한 이젠벅에서도 당일 산행에 적합한 등산 배낭을 출시했다. 마운틴 하이킹 라인의 ‘가트루트28L’은 당일 산행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등판과 어깨 부위에 3D 메시 소재를 적용, 통풍성을 높였다. 가격은 12만8000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