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레저&> 변덕스런 날씨…머스트 해브 아이템
K2‘ 이지스 재킷’
이번 시즌 K2는 아웃도어의 고기능성을 기본 바탕으로 기능성 소재ㆍ입체 절개ㆍ통풍 등 자신에게 맞는 기능이 특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기획했다. 기능적 선택뿐만 아니라 디자인적 선택까지 가능하도록 라인을 더욱 세분화한 것도 특징이다.

‘이지스(AEGIS·사진)’ 재킷은 클라이밍 라인의 대표 재킷 중 하나로 거친 자연환경과 격렬한 외부 활동에서도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조했다. 사이드포켓은 배색을 달리 해 멋을 더했고, 전체 라인을 날렵하게 완성해 준다. 재킷의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윈드스토퍼(Wind Stopper) 소재를 사용해 꽃샘추위에도 체온을 유지하고, 땀은 외부로 배출해 쾌적하다. 블루ㆍ오렌지ㆍ그린ㆍ핑크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26만9000원.

초경량 등산화인 K2의 ‘스쿼럴 로우(SQUIRREL LOW)’는 올레길, 둘레길을 걷거나 가벼운 산행을 하는 등 다소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필요한 등산화의 기능성을 모두 갖췄지만, 355g 경량으로 일반적인 운동화와 워킹화처럼 가볍다. 발의 앞부분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토캡(Toe Cap), 접지력이 우수하고 미끄럼 방지가 탁월한 밑창(아웃솔) 등을 갖췄다. 가격은 19만9000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