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에서 평당 1100만원대에 드릴수 있는 마지막 오피스텔

㈜햄튼은 이수건설이 준공한 역삼이스타빌을 회사보유분으로 특별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역삼 이스타빌은 강남세브란스병원 사거리 옆 남향에 있으며 투룸과 쓰리룸으로 총 63세대로 구성되어있다. 2011년 준공되어  ㈜햄튼에서 각 호실별로 전세대 임대를 맞추어놓았다.
 

분양가는 3.3㎡당 1100만원대 이며, 분양면적 79.2㎡~188.1㎡까지 3가지 타입이며 회사보유분으로 소량만 공급한다 . 또한 역삼이스타빌은 강남대로변 7차선(도곡로)에 위치해 있고, 호실별로 전세대가 임대가 맞춰져 있기 때문에 투자 즉시 임대수익이 발생한다.


최근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의 주차대수 부족으로 인하여 많은 세입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하는 반면, 역삼  이스타빌은 세대당 1대 주차가 가능하고 기계식,타워식이 아닌 자주식 주차를 할 수가 있어,강남업무시설에 종사하는 세입자가 바쁜 출,퇴근시간의 차량이동에 편리함까지 제공하고있다.

 


주력상품인 분양면적79.2㎡(구24평형)은 2룸 형태로 넓은 거실과 욕실, 안방까지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며,원룸형으로 입주한 강남권 일대의 오피스텔 세입자들이 답답하고 불편함 때문에 1룸에서 2룸으로 이주하는 현상이 비일비재하다고 인근 부동산중개업소는 밝혔다.


또한 강남 8학군 명문학교를 비롯해 교육열이 높은 대치동 학원가도 인근에 있어 교육여건이 좋은편이며, 한티역(분당선), 역삼역(2호선), 매봉역(3호선)등이 가까워 교통환경이 우수하고, 인근에 강남세브란스병원,롯데백화점, 이마트, 도곡공원등 생활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탄탄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선착순 호수 지정계약이며, 신청금은 입금 순서에 따라 잔여호실을 배정된다.


분양문의: 02- 556-053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